본문 바로가기
정보글/생활정보

마법천자문 전편 pdf 다시보기 방법!

by dmgcntrl 2022. 1. 20.

안녕하세요.

 

90년대생이라면 한번쯤 마법천자문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예요.

 

어렸을 때 정말 재밌게 봤던 만화책인데, 지금 모바일, pc로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왔습니다.

 

바로 [밀리의 서재]를 통해서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,

 

잠깐! 물론 한 달마다 구독료를 지불하고 밀리의 서재에 있는 책들을 감상할 수 있는 시스템이긴 하지만,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뭐 하루나 며칠 무료가 아니라 무려 한 달을 무료로 이용 가능한데요, 

 

저도 마법천자문 뒤편 못 본 것도 있고 해서 어제 바로 가입하고 2권 읽었습니다.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저는 pc를 통해 보고 있는데요, 따로 pc뷰어를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.

 

 

마법천자문 pdf

 

 

 

가입하셔서 한 달 무료로 구독하시고 마법천자문 감상하세요 ㅋㅋ

 

저는 한달 뒤에 해지할 거라 달력에 알림 해놓았습니다. ㅋㅋ

 

이상입니다.

반응형

댓글